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 신청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일간금융경제 입니다. 무더운 돈이 없어 짜증 나거나 우울한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럴때 한바탕 비라도 내리면 마음이 더 꿉꿉해 지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OK저축은행마이너스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대체 어떤 부분이 마이너스통장과 차이가 있을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큰 틀에서보면 같지만 세세하게 봤을때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인터넷으로 신청 및 송금까지 다이렉트로 받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후자는 조금 번거롭더라도 OK저축은행 지점방문을 한번 해야 된다는 사실 입니다.


OK저축은행마이너스론은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사업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나, 파견직, 계약직인 분들도 당연히 대상에 포함 됩니다. 소위 말하는 비정규직 분들도 모두 해당 됩니다.




기존 은행과 차이가 있다면 대부업체라고 불리는 소비자금융을 사용하고 있어도 한도가 나온다는 사실 인데요. 만약 가능 하다면 대환자금 용도로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은행의 경우 최소 5등급은 되야 발급대상에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의 경우 9등급, 10등급인 경우에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모든분들이 대상은 아닙니다. 심사에 의해 부결될 수 있습니다.

한도금액은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취급수수료가 없어 원금 그대로 받을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 역시 없습니다. 따라서 여유 자금이 생겼을때 부담없이 값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과 마이너스통장 두가지 모두 한도나 금리는 차이가 없습니다. 체크카드와 통장을 만드느냐 아니냐의 차이일 뿐입니다.

계약은 1년 단위로 이루어지며 최장 5년까지 갱신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나 근무기간이 짧은 직장인. 그리고 사업한지 1년이 되지 않은 자영업자도 편하게 이용 가능한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